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인천 구월동 떡볶이 맛집 중화 떡볶이 반점

by ERICA_에리카 2024. 4. 2.
728x90
인천 구월동 떡볶이 맛집 중화 떡볶이 반점

주말을 맞아 회사 동생들과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인천에서 놀다가 지인이 아주 맛있는

중화 떢볶이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여자들의 소울푸드인 떡볶이를

불향이 입혀진 중화식 요리처럼 먹을 수 있다해서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로 포스팅합니다.ㅎㅎ

구월동 떡볶이 맛집

중화떡볶이 반점(인천광역시 남동구 예술로 198 2층 226호)

영업시간

월요일 ~ 토일 AM 11 : 00 ~ PM 21: 00

라스트 오더 PM 20:30

주차는 홈플러스와 CGV건물이 나눠져 있는데

CGV 건물 지상주차장 쪽으로 가셔서 3층에 주차하시면되요.

주차비 1시간 무료지원, 이후 시간당 1,000원 입니다.

(지하주차장으로 가시면 할인 못받으시니

꼭!! 지상주차장 3층을 이용하셔야해요.)

3층에 주차를 하시고 들어가는 입구에

이런 간판이 보여요.

2층이 푸드코트이고 4~6층 까지는 CGV

그리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홈플러스가 있더라구요!

건물 및 주차는 나누어져 있는데 지하에

홈플러스가 합쳐져 있는게 신기했어요.ㅋ

3층에 주차하고 2층으로 내려오시면

이렇게 푸드코드 입구가 보여요.

이쪽으로 쭉 들어가셔서 226호로 가시면 됩니다.

226호가 어딘지 모르시겠다면

음식점 이름인 중화떡볶이 반점 간판을

찾아서 가시면 되요!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이라 이렇게 푸드코트가

많은 곳인 줄 모르고 한참을 돌고 돌아서

찾아 갔네요.ㅋㅋ

드디어 찾은 중화 떢볶이 반점 매장 이에요!

엥? 그런데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처음에 당황했다는..;;

한참 서서 어떻게 하지 하고 있는데

옆에 음식점 사장님께서 지금 잠깐 배달갔으니

조금만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ㅋ

그래서 얌전히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골라봤어요.

테이블을 이렇게 푸트 코트 답게

오픈 테이블이었어요.

자리도 넉넉하니 많아서 편하게 먹고 왔네요.ㅎㅎ

 
 

메인 메뉴는 중화 떡볶이집 답게

간짜장 떡뽁이와 짬뽕 떡볶이였구요.

사이드 메뉴로는 중화요리하면 빠질 수 없는

탕수육과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튀김류가 있었어요.

그리고 볶음밥 종류들이 있어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기 좋더라구요!

또한 메뉴의 맵기 단계도 정할 수 있어서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에게도 좋을거 같아요.

2시가 조금 넘은 시간까지

아무것도 못먹은 저와 동생들은

배가 고픈 나머지 엄청난 양을 시켰어요.ㅋㅋㅋ

간짜장 떡볶이, 짬뽕 떡볶이에

탕수육과 모듬 튀김까지..ㅋ

게다가 단골 손님의 추천으로 왔다고 하니

양을 엄청 넉넉하게 주신거 있죠?

사장님 완전 짱!!ㅋㅋㅋ

국물 한입 떠먹고 할 말을 잃게 만든 짬뽕 떡볶이!!

"어떻게 떡볶이가 이런 맛이 나지?"

하면서 같이 갔던 동생들과 감탄을 하며 먹었어요.

예전에 신랑과 결혼기념일로

호텔 중화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그 짬뽕맛이 나는거에요!!

떡볶이 떡이 평소 먹는 모양이 아닌

면처럼 길어서 정말 짬뽕을 먹는거 같았고

그 떡이 또 쫄깃쫄깃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게다가 건더기도 완전 혜자스러웠다는..;;

새우,조개,버섯,오징어,야채 등 건더기가

너무 알차서 떡볶이 뿐만 아니라 건더기까지

국물과 함께 싹쓸이해서 먹었네요.ㅋㅋㅋ

국물이 매콤하고 알싸하면서

정말 술 마실 떄나 해장 할 때 먹으면 딱 좋은 국물이에요.

수많은 떡볶이 브랜드의 떡볶이를 먹어봤지만

제 소울푸드 떡볶이를 여기서 찾은거 같았어요.

그런데 왜 하필 인천에 있는 걸까요..

그 다음으로 먹었던 간짜장 떡볶이!

우어..이건 또 뭐죠??

불향이 제대로 나는게 정말 짜장면을 먹는 느낌~!

떡볶이 인데도 짜장면 먹을때 나오는

계란후라이와 튀김가루의 토핑이 인상적이었어요.

떡볶이 안에는 비엔나 소세지도 숨겨져 있다는..ㅋㅋ

저는 보통 중화 음식점가서

짜장면을 시켜먹으면 양념이 너무 기름져서

먹고나면 항상 배가 아팠거든요?

그런데 이날은 짜장 떡볶이도 엄청 먹었는데

속이 더부룩하거나 배가 아프지 않더라구요!!

간짜장 떡볶이도 살짝 매콤하면서도

불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정말 강추하는 메뉴에요.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아이들과 함께 먹어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기가막히게도 메인 메뉴 뿐만 아니라

탕수육 및 튀김도 감동 또 감동의 맛이었어요!ㅠㅠ

정말 모든 인천 사시는 분들이 이 떡볶이집의

참맛을 알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말이죠.

탕수육 또한 일반 중국집과 다르게

고기가 아주아주 튼실하구요~

사장님 말로는 절대 냉동육을 안쓰신대요.

그래서 그런지 잡내도 하나 없이

튀김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게다가 유자향이 상큼하게 나는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이 더 배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모듬튀김 또한 튀김옷이 어찌나 얇고

바삭하던지..배가 부른데도 자꾸만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튀김중에 오징어 튀김은

왜 또 이렇게 통통하며 부드러운지..ㅋㅋ

제가 맛집 포스팅 하면서 이렇게

음식 맛을 열심히 글을 쓴 적이 없는데

이 집은 맛표현을 안쓸 수 없을정도로

맛있었어요.

멀지만 다음에 동생들과 또 오기로

약속하고 가족들을 위해

저희 모두 떡볶이 포장까지 해왔답니다.ㅋㅋ

참! 포장은 밀키트 식으로 양념과 떡을

따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집에서 떡 넣고 끓여먹기만 하면

매장에서 먹는것과 똑같은 맛이 난답니다^^

튀김은 에어프라이어로 데우면

바삭바삭 하구요ㅎㅎ

드라이브 하러 갔다가 이렇게

맛있는 맛집을 발견하게 될 줄을 몰랐네요..ㅋ

인천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

 

블로그로 연결 🌐인천 구월동 떡볶이 맛집 중화 떡볶이 반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