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이미 제한된 개수의 글을 등록하여 더이상 등록할 수 없습니다.

by ERICA_에리카 2024. 4. 5.
728x90

안녕하세요.

에리카입니다.

오늘 이웃님들 답방 가서 댓글 달다가 갑자기

"이미 제한된 개수의 글을 등록하여 더이상 등록할 수 없습니다."

이런 경고 창이 뜨고 더 이상 댓글을 달 수가 없게 되었어요;;

원인

24시간 안에 많은 수의 댓글을 달 경우 차단당해요.

예를 들어 지금 시간이 오후3시라면

어제 오후 3시부터 오늘 3시까지 내가 단 댓글이 200개 이상 달리는 경우에

차단되는 방식인것 같습니다!!

해결방법 : 시간이 답이네요.

24시간 기준으로 네이버에서 정한 댓글개수

기준보다 낮다면 댓글다는게 가능해집니다.

직접해봤어요~

제가 포스팅한 글에 많은 이웃분들이 좋아요, 댓글을 남겨주셔서

최대한 빨리 답방을 가서 저도 좋아요, 댓글을 남겨드리고 있는데요.

갑자기 이런 알림이 떠서 살짝궁 당황스럽네요.

여태까지 댓글을 남겼을 때 이런 알람을 보지 못했는데

어제는 많은 분들이 좋아요, 댓글도 달아주시고 하셔서

오늘 아침부터 열심히 대댓글을 달아드리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검색해 봤는데 최근 24시간 내 댓글 수는 20개로 제한??이라고 하는 걸 봤어요.

그런데 생각해 보면 하루에 20개 넘게 단 적도 많고 대댓글은 더 많이 달기도 했었는데

이 정보는 좀 잘못된 게 아닌가 싶었어요.

검색 정보도 좀 예전 거이기도 해서 계속해서

검색해 봤는데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댓글을 다는 행위를 '비정상적인 행위'로 간주해서

일시적으로 활동을 제한하는 것 같아요.

일종의 댓글 봇 같은 걸로 답글을 달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조치인 것으로 보여요.

댓글은 그렇다 쳐도 대댓글도 못 달게 한다니 ... ㅠㅠ

그래서... 서이추 되신 분들, 또는 제 포스팅 글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 한 분 한 분 모두 소중한데

제가 답방, 대댓글을 달아주는 데 아무래도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러니 제가 답방이 좀 늦더라도 살짝 이해해 주세요~

제한이 풀리는 대로 바로 달려갈게요~

블로그로 연결 🌐이미 제한된 개수의 글을 등록하여 더이상 등록할 수 없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