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 :카톡 미니 이모티콘 3종

by ERICA_에리카 2024. 4. 9.
728x90

안녕하세요~에리카입니다.^^

방금 점심먹고 커피숍에서 회사 동생이

카톡 이모티콘이 새로 나왔다며

저한테 보내줬는데요. 사용기한이

평생 무료라서 알려드립니다~~ㅎㅎ

게다가 너무너무 귀엽고 본인이 꾸며서 쓸 수 있는

이모티콘들이라 활용도가 아주 좋네요! ^^

위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귀여운 미니 이모티콘 3종을 받으실 수 있어요!

 
 

카톡에서 이렇게 3종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요, 춘식이의 하루

핑크핑크 어피치, 미니문방구 이렇게

3종을 한번에 받기 버튼을 눌러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이모티콘을 이어서 만들면

자기가 만들고 싶은 모양의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어요.^^

치킨을 쫓아가는 롱허리 춘식이 너무 귀엽죠?ㅋㅋㅋ

 
 

이렇게 자유 자재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

맨 밑에 화면에 보면 [친구에게 보내기]]버튼이 있어요.

이쁜건 다 같이 나눠 써야지요?

보내고 싶은 친구에게 마구 뿌려 주시면 됩니다.ㅎㅎ

저도 벌써 여러 친구들에게 공유 해줬네요.^^

평생 무료라고 하니 얼른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래요~!

728x90